과학

미스테리 지구공동설 증거인 지하세계의 숨겨진 사진

서울타잔
반응형

 

오늘은 지하공동설과 관련한 주제인 지하 세계는 존재할까? 에 대한 이슈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리처드 버드 장군은 북극에서 어떤 경험을 했을까? 지하 세계 존재 주장은 대부분 경험담이며, 실질적인 증거는 없어요.

 

미국이 북극 중요성으로 시행한 '하이 점프 작전'에서 리처드 버드 장군이 이끌었어요. 작전 도중 난기 발생하여 기체가 이상한 것들을 관찰하고 화이트 아웃으로 인해 곤경에 처해졌으나, 탐험이 계속되어 안개가 사라지며 발견이 이어졌어요.

 

 

버드 제독이 북극상공에서 목격한 광경과 이상 물체는 무엇?

 

1946년 2차대전 이후 미국과 소련은 자본주의와 공산주의의 세력다툼으로 정치와 경제, 분사에 전략적 노력과 지리적 우세를 노리면서 북극조사를 위한 하이극점 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미국 알래스카 기지에서 북극점 상공을 통과하여 기지로 복귀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미국에서 운전석에 앉은 버드 제독이 목격한 것은, 거대한 산맥, 강줄기, 숲이 펼쳐지며 온도가 상승하는 북극 지역이 언제나와 다르게 푸른 잔디와 유럽 같은 날씨로 변했어요.

 

 

열대지대 나타나는 모습

 

빙하가 아닌 울창한 숲이 나타나고 , 영하30도에서 영상20도까지 상승하게 되었다고 하며 , 열대지방 같은 환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강줄기와 산맥을 보고 작은강과 개천, 초목등을 보고 이상하게 보이는 물체를 보았다고 합니다.

 

메머드 같은 이상한 물체를 관찰하기도 했는데, 상황은 더욱 위화감을 높여갔어요. 안개 속에서 비행기를 조종하는 도전을 이겨낸 후 북극 상공으로 돌아왔어요.

이상한 물체
지하세계의 이상한 물체 사진

 

이 사건은 미국에서 해결되지 않은 밀실 사건으로 남아 있었고, 같은 해에 해결되지 않은 다른 메이크-비리 스캔들 사건도 있어 정부의 신빙성에 큰 타격을 입었어요. 이후 버드 제독은 그의 경험에 대해 글에서 왕관을 수여받았고, 우주로 나아가는 미 국가 전략 개발에도 기여했어요.

 

 

리처드 버드 제독이 발견한 지하 세계의 특징은?

 

1956년 1월, 미국이 남극 딥프리즈 작전을 시행할 때 지휘관으로 리처드 버드 제독을 임명합니다. 이번 작전에서도 버드 제독은 비행기를 타고 남극을 탐사하는데, 이번에는 지하세계에 빠져 일대의 거인들과 만나게 됩니다.

 

리처드 버드 제독은 지하 세계의 문명을 탐험하며 대부분의 지하인은 키가 4m 가량되는 상당히 큰 존재들이었다고 합니다. 지하인의 문명이 우리보다 더 고도로 발전되었을 것이라는 추측도 있으며, 리처드 버드 제독이 지하세계의 입구가 지구가 아닌 다른 차원으로 이어지는 워홀이라고 말했다는 이야기와 UFO 목격담의 이야기도 다룹니다.

 

 

일본 항공 168편의 UFO 경험

 

1986년 11월 17일, 일본 항공 168편의 기장과 부기장, 엔지니어는 알래스카 상공에서 UFO를 목격했어요. 비행중인 항공기 하방 600m 아래에서 보이는 알 수 없는 빛 두 개에 대해 응답 받으려고 했지만 레이더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어요.

 

이 UFO는 항공기와 평행하게 일본 항공기와 7분간 비행하다가 갑자기 화물기와 충돌 위협을 느끼게 하는 이상한 접근을 했어요. UFO는 밝은 빛을 내면서 운행되었고, 각각 DC-8 여객기와 비슷한 크기와 정사각형 모양을 가지고 있었어요.

 

 

테라우치 기장이 목격한 UFO와의 조우 내용은?

 

테라우치 기장이 UFO를 조종석에서 묘사한 그림으로 당시 상황을 설명했어요. UFO는 항공기를 선도하듯 대형을 유지한 뒤 좌측으로 꺾어 빠른 속도로 사라졌답니다.

 

교신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UFO가 사라진 후에는 모든 통신 장치가 정상으로 복구되었죠. 그 후, 의문의 빛이 나타나는데 이번에는 이전보다 훨씬 크고 거대한 대형 항공모함과 같은 우주모함으로 생각해요.

 

테라우치 UFO 사건의 신뢰성은 어떤가요?

 

항공 관제센터에서 지시한 바에 따라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기가 근처 UFO 유관 확인해달라 했어요. 그러나 아무런 비행물체도 보이지 않았어요. 기장은 에기와 자기가 서로 엇갈릴 시점에 우주 모함이 이미 사라진 것 주장했어요.

 

이후 테라우치 기장을 포함한 3명은 FAA 보안관리팀에 의해 세심한 조사를 받게 되었어요. 예외적으로 더 많은 목격자가 있었다면 UFO의 여부에 대해 허용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사건을 보도하는 도중 다양한 의견으로 인해 믿을만한 정보를 얻기 어려웠어요.

 

조사결과 FAA의 레이더에는 UFO가 없었다고 밝혀졌지만, 쿄도 뉴스는 UFO로 보이는 물체가 레이더에도 포착됐다는 보도도 있었어요. 하지만 이에 대해 FAA는 레이더에는 아무것도 없었다고 하며, UFO 사실은 화성과 목성을 착각한 것일 수 있다는 의견도 있어요.

 

 

과거 잊혀진 UFO 사건이 다시 주목받은 이유는?

과거 UFO 사건은, 흥미로운 플롯과 증거 부재로 잊혀져갔어요. 하지만 15년 후, 2001년 한 남성의 증언으로 다시 주목받게 되었어요.

 

이 남성의 증언으로 인해 UFO 디스클로저 프로젝트 청문회에서 사건 당시 미연방 항공국의 사고조사 팀 부서장이었던 존 켈러의 증언을 통해 사건의 상세 내용이 공개되었어요. 그리고 켈러를 포함한 다른 인재들의 증언 역시, 거짓말로 추정될만한 이유가 없다고 강조되었죠.

 

 

NASA가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시사하는 증거를 발견한 것은?

과거 고대인은 우주를 두려워했지만, 현재 우주는 외롭고 쓸쓸한 공간으로 느껴져요. 최신 발표에 따르면, NASA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이 외계 행성에서 생명체의 존재를 시사하는 잠정적 증거를 발견했대요.

 

2021년 12월, 이 우주망원경이 발사된 후 최신 사진을 통해 외계 행성의 대기 상태 분석을 하게 됐어요. 이로 인해, 2023년 9월, K2-18b 외계 행성에서 생명체의 잠정적 증거가 발견되었고, 이로 인해 전 세계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대기 성분으로부터 난리를 치렀대요.

 

 

외계 행성에서 발견된 DMS는 무엇을 증명하나요?

외계 행성에서 산소, 수소, 이산화탄소, 메탄과 같은 성분으론 생물이 존재하는 지 알 수 없어요. 그러나 외계 행성인 K2-18b에서 발견된 디메틸 설파이드(DMS)는 지구에서 보통 해양 생물들이 만들어 내는 물질이에요.

 

DMS 발견 결과, K2-18b 행성에서는 적어도 생물학적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가설이 세워졌어요. 이 행성은 행성 전체가 바다로 채워진 '하이션 플래닛'이랍니다. 과학자들은 이를 바탕으로 K2-18b에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을 추측하고 있어요.

 

 

외계 생명체 발견 가능성에 대한 제임스 웹의 연구

제임스 웹 망원경으로 환경 분석한 결과 외계 생명체가 발견되었는지는 아직 확신할 수 없어요. 다양한 화학 성분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DMS 검출이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확정짓지는 못해요.

 

다음 관측에서는 디메틸 설파이드 맨만 검출되는 특별한 파장에서 관측할 예정이며, 결과에 따라 외계 생명체의 존재 여부가 결정될 거예요. K2-18b 행성 연구를 통해 우주에 다른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을 검증하려고 해요. 우주에 다른 생명체의 존재 여부는 여전히 미지수지만, 인간의 호기심은 계속해서 우주 탐사를 진행하도록 만들어요.

 

 

화성에 동물이 존재한다는 음모론에 대해 어떤 논쟁이 있나요?

음모론자들은 지구에서 찍은 화성 사진을 근거로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또한 이미 화성에는 다람쥐 등과 같은 토착생물체들이 존재하며, 나사와 연구 협력자들이 이들을 사육해온 것이라 주장하고 있어요.

 

화성의 대기 환경에서 생존이 불가능한 동물을 비밀리에 사육한 것으로 지적되어 논란이 일고 있고, 일부 학자들은 화성의 동물 발견과 관련하여 '변상증'이라는 주관적 사고의 가운데 물체의 규칙적인 패턴을 파악하는 현상이 있다고 지적하기도 해요. 이에 대해 일부 분들은 회의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으며, 화성에 대한 추가적인 연구와 검증이 필요하다는 전문가들도 있다는 점도 알려져 있어요.

 

 

2003년 화성 탐사로봇 오퍼튜니티의 도착은 어떤 음모론을 야기시켰나요?

2003년에 화성 탐사로봇 오퍼튜니티가 화성에 도착했어요. 화성의 토끼 형태로 보이는 물체와 적색 토끼 형태로 보이는 암석에 대한 음모론이 등장했어요. 이후 2013년에는 두 번째 사진에서 이전에는 없던 물체가 등장하여 더 많은 음모론이 제기되었어요. NASA는 이러한 물체가 단순히 암석과 오퍼튜니티의 바퀴에 의한 파손 현상이라고 밝혔어요.

 

 

화성에서 발견된 정체불명 물체의 가능성은?

화성 사진 중 정체불명한 물체가 생명체라고 주장하며, 철저한 조사를 요청하는 청원서를 우주 생물학자 론 조셉이 제출했어요. 물체의 특이한 생김새에 이어 화성의 기상 변화로 인해 성장한 생물학적 유기체로 추정되는 균류인 곰팡이를 발견한 근거도 제시하였죠.

 

이를 반박해, 탐사 로버 큐리오시티가 2011년 화성 표면에서 촬영한 물체와 2021년 탐사로버 퍼서비어런스가 발견한 비닐 조각 같은 물체도 의문을 제기했다는데, 해당 물체의 원소 조성과 결합을 확인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어요.

 

 

화성에서 발견된 이상한 물체?

화성 착륙 지점에서 반짝이는 2km 먼 거리에 놓여 있었지만, 물체 발견 경로에 대해 나사도 정보를 알 수 없다고 해요. 열담뇨 조각으로 추정되지만, 추측일 뿐입니다. 화성에서 발견된 모든 물체가 지구의 쓰레기라는 생각도 있지만, 물체 발견 사실만으로도 인간의 엄청난 성과를 느끼게 됐어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